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가려진 시간

강동원 신은수 엄태구





누나는 영화 할 생각 없으시냐 하니까 ㅋㅋ





"많이 내는 편은 아닌 거 같죠"





감독님 구경 중





강동원의 "생각보다 도움이 되네요"에 빵 터진 엄태구





카메라가 쑥스러운 신은수





"굴도 좋아하구.."

해산물마니아 강동원





"타임이 있어요. 잠이 오는"





은수 잠 얘기에 공감 중








"사진을 딱 찍었을 때 좀.."








남배우를 훑는 흔한 카메라 워크





컨닝





빼꼼





"학교 면접. 음.."





"꼭 합격하기실 기원합니다 (끄덕끄덕)"





항마력 딸리시는 분





"농담을 하려니까"

뭔 농담을 맨날 하다가 마세요ㅠㅠ





"잘 주무셨으면 좋겠습니다"





뭔가 결심한 듯한 표정





"잘 자요~"

ㅋㅋㅋㅋㅋㅋㅋㅋ



COMMENT